본문 바로가기
*** LIFE STORY***/낚시 이야기

2차 여수 금오도 무늬 오징어 출조!!!

by 거제송군 2019. 10. 8.

 안녕하세요!  거제 송군입니다!

 지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여수 금오도에 무늬 오징어 사냥을 다녀왔었습니다만... 현재는 10월 8일이네요. ㅎㅎ

 그만큼 포스팅이 느무느무 늦어졌습니다.

 그 동안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고 너무 게을러진 생활태도도 더해졌었네요.

 어쨌뜬...

 '거제도 살면서 왜 여수 금오도로 가지????' 라는 의문을 가질 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여긴 면적 대비해서 에깅 인구가 너무 많아요~~~~~~~~~~~~~~~~~~~ ㅠ_ㅠ

 왠만한 포인트들은 이미 초토화(??) 된 상태라고 해야하나....

 거제도에서 에깅하는게 날이 갈수록 쉽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물론 다른 동네도 마찬가지겠지만요. ㅎ

 사람없는 여유로운 곳에서 낚시를 하고 싶은건 다 같은 마음 아니겠습니까? ㅎㅎ

 자세한 출조기는 아래의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해 봤습니다.

 요즘은 시류가 이런 블로그의 글과 사진으로 정보를 전달하는거 보다 영상으로 전달하는게 대세인거 같더군요.

 점점 나이가 들어가니 트랜드 따라가기도 힘듭니다..... 쿨럭....

 취미 생활이라지만 40이 다 되어서 영상편집이니 뭐니 다시 배워보려고 하니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고보니 여기 블로그를 20살? 21살? 대학생때부터 시작했던거 같은데 어느새 거의 20년이 흘렀네요. ㅎㅎㅎㅎㅎㅎ

 세월 참.............. ㅎㅎㅎ...  오늘은 주절주절 잡썰이 많네요.

 어쨌든 ... 자세한 출조기는 아래의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그리고 보너스 영상으로 갯지렁이 + 풀치 잡는 영상도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였다면 광고 배너 한번씩만 클릭해 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