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STORY***/PORTFOLIO

백만년만의 장난질

by 거제송군 2010. 10. 18.

 주말에 최근 업데이트된 sketch-up 8버전과 su-vray 1.48.66 버전을 깔아봤습니다.
 win7 x64 환경이라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부드럽게 잘 돌아가더라고요. ㅎ
 스케치업은 여전히 그대로... 였고 브이레이는 인터페이스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더군요.
 처음에 적응하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땀 삐질.. ㅡㅡ;
 어쨌든...

 제가 이번에 조그만 사업을 시작했어요.
 술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ㅎ 거기에 관련된 사업입니다.
 그 동안은 헛개나무를 사먹기만 했는데 이제는 제가 직접 제작해서 팔아보려고요.
 효과는 그 동안 제 몸이 입증을... ㅋㅋ
 걍 남는 시간에 직접 박스 디자인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그리고 스케치업 브이레이로 돌려봤는데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또 오랜만에 하는 작업이라 조금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