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revious data ***/dE5IGN

괴상하고 신기한 아이폰 케이스들...(the wackiest and most unusal iPhone cases)

by 거제송군 2010. 3. 3.

X-BOX 360
사용자 삽입 이미지

VH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화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밥.. 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니 애미다..... 다쓰베이다 출연의 스타워즈.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팸..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셋테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빼빼로네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흑.. 추억의 플스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몬~~스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치간 대학?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문에는 Superbad's McLovin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dy vampire랍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 이름이 I-knit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라이더 분이시네연.  iBike rid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디 아이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Golden delicious'랍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 겜보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 메탈 케이스.. 이놈은 좀 쓸만하겠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Frank miller의 Sin city & 300 이랍니다. ㄷㄷㄷ 졸 이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폰에 꽃이 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Factron iPhone case와 Fisheye Lens ㄷㄷㄷㄷㄷ 이게 바로 진정한 돈 쥐랄이 아닐까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00만달라 다이아몬드랍니다. ㅎㅎ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마 저렴해보이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침. 진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더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