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STORY***/Rollerblading

대구의 새로운 파크(??)

by 거제송군 2009. 8. 31.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념없는 파크 하나 더 추가요~ ㅎㅎ
 정확히 말하자면 대구는 아니고 경산에 위치한 파크입니다.
 그러고 보니 경산시에 파크가 3개나 있네요. 근데 대구대 파크를 제외하고는 별로임. ㅎ
 그래도 없는 거 보다는 낫다는 생각에 위안삼고 있습니다.
 다행인건 제 자취방에서 자전거타고 얼마 안걸리는 거리에 있더군요. ㅎㅎㅎ
 대구 미래대학교 근처 아파트에 위치하고 있는데 아마 버스도 다닐껍니다. 경산 1번인가?
 다음은 p-100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발로 찍은 듯한... ㅎㅎ

 기물면은 라온제나파크와 춘천파크와 같은 재질같습니다.
 그리고 바닥은 접지력은 완전 좋은데 넘어지면 아스팔트와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눈으로 보면 경사가 엄청 심한거 같은데 실제 타보면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싱글레일은 완전 좋네요.

 아. 화장실 없습니다.
 차 델곳도 마땅찮네요. 대로변에 대놓았다가 사고 날꺼 같아서 급히 다른곳으로 뺌.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