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STORY***/PORTFOLIO

IN-TO

by 거제송군 2009. 7. 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학교 다닐때.. 활동했던 동아리 INTO입니다.
 풀어서 INterior TOgather

 출판 때문에 골싸매고 있다가 머리 식힐겸 해본 씬입니다.
 그런데 간단하게 하려고 했다가 모델링 수정하고 렌더씬 잡는데 6시간이나 걸렸네요.
 
 컨셉은..
 인투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순간 키보드의 I, N, T, O 가 순간 튀어올라오는....
 인투인이라면 아이디어가 이렇듯 순간 튀어올라야 된다는....
 다소 억지스러운 컨셉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